교회소식

2024년 3월 24일 주일 교회소식

DKUMC 0 219 03.26 09:37
● 2024년 표어: “가정 예배를 드립시다.”(여호수아 24:15)

● 녹색교회 만들기 : 일회용품 사용을 자제하고 새신자와 노약자를 제외하고 개인 컵과 도시락을 지참합시다.

● 종려주일/고난주간 : 오늘은 종려주일로 지킵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 죽음을 위해 예루살렘에 입성하신 날을 기념하는 절기입니다. 내일부터 시작되는 고난주간에 주님의 고난과 죽으심, 십자가 사랑을 묵상하는 한주간 되시길 바랍니다.

● 성금요일 예배 : 성금요일 예배가 3월 29일 오후 7시 30분에 교회에서 있습니다.

● 부활주일 : 다음 주일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사망의 권세를 이기시고 부활하신 부활주일입니다. KM/EM 연합예배로 드립니다. 부활하신 예수님을 찬양하며, 부활의 기쁨을 함께 나누시기 바랍니다.

● 부활절 세례식 : 세례 교육이 3월 30일(토) 오후 7시 30분에 교회에서 있습니다.

● 부활주일 백합 헌화 : 부활절을 맞이하여 강단에 백합을 헌화하기 원하는 분들은 이승진 예배부장에게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당: $15)

● 중보기도 : 월:정석준/이승원 화:정성은/윤건해 수:정엔지 목:정용기/정홍자 금:조미정 토:조범진/조슬기

● 부흥회 : 2024년 부흥회가 4월 19일(금요일)부터 21일(주일)까지 열립니다. 지금부터 스케쥴을 잘 조정하시고, 기도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강사: 이은재 목사( 감리교신학대학교 교수)

● 아름다운 학교 : 4월 2일(화) 10시, 안세현 장로님께서‘골다공증’이란 제목으로 강연해주십니다. 일반교인도 환영합니다.

● 교우소식 : 이윤희 집사님과 두 따님이 지난 주일 한국으로 귀국하셨습니다.

● 이번주 친교는 이선제/이효숙 집사님(딸 결혼) 가정에서 떡을 준비해주십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