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2022년 4월 3일 주일 교회소식

DKUMC 0 2,630 2022.04.02 13:58


[교회 소식] 

● 매주 성경 외우기 : 2022년은 매주 성경 한구절씩 외우기를 하고 있습니다. 모두 성도님들은 매주 성경 한 구절씩 암송하면서, 말씀안에 거하는 한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 종려주일 : 다음 주일은 종려주일입니다.


● 고난주간 : 4/11-4/16 주간은 사순 절기의 마지막 주간인 “고난주간”입니다. 예수님의 고난에 깊이 동참하시는 은혜의 한 주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 성금요일(Good Friday) 예배 : 4/15은 “성금요일(Good Friday)” 예배로 Zoom으로 저녁 8시에 모입니다.


● 부활주일 : 부활의 첫 열매가 되셔서 우리들에게 부활의 소망을 주신 주님의 사랑과 은혜를 기억하시면서 정성으로 “부활절 헌금”을 드리시기 바랍니다. 교육부에서는 Egg Hunt가 있습니다.


● 사순절 기도표 : 여선교회에서 준비한 사순절 릴레이 금식기도표를 따라 기도의 끈을 이어 가시길 바랍니다.


● 새벽중보기도 순서 : 월:이승섭/이안나 화:이원식/유정심 수:이은주 목:이인선/이상원 금:이종현/이혜숙 토:임보현/임재옥


● 목자회의 : 다음 주일(4/10) 저녁 8시는 목자회의로 모입니다.


   ◉ 5월 행사 : 5/1 어린이 주일, 5/8 어버이 주일, 5/15 전교인 야외 예배, 5/22 장학위원회 모임

 

[공동기도제목] 

1. 사순절을 통해 더욱 주님의 길을 따르는 제자가 되도록 기도합시다.

2. 교회가 하루 빨리 복구되어서 우리교회로 돌아가서 예배드릴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3. 몸이 아픈 성도들과 연로하신 어른들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4. 우리교회 모든 성도들이 기도와 말씀으로 영육간에 강건하도록 기도합니다.

5. 코로나가 하루 빨리 소멸되고, 우리 모든 교우들이 코로나로 부터 안전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6. 선교사님들과 선교지를 위해서 기도합시다.

7. 우크라이나의 전쟁 종식과 지도자들, 세계 평화를 위해 기도합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