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2022년 3월 13일 주일 교회소식

DKUMC 0 3,224 2022.03.12 11:57


[교회 소식] 

● Daylight Saving Time starts : 오늘부터 썸머 타임이 시작되었습니다.

● 매주 성경 외우기 : 올 2022년 한해 동안 매주 성경 한구절씩 외우기를 합니다. 모두 매주 성경 한 구절씩 외우는 한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 사순절 : 
지금은 사순절 기간입니다. 초대 교회에서 시작된 사순절은 회개와 참회로 그리스도의 십자가에 동참하며 부활을 준비하는 기간이며,

 동시에 영적 훈련에 힘을 기울이는 시간입니다.


● 사순절 기도표 : 
여선교회에서 사순절 릴레이 금식기도표를 준비했습니다. 모든 분들이 동참하여 기도의 끈을 이어 나가시길 바랍니다.


● 우크라이나 구조헌금 :
 오늘 드린 우크라이나를 위한 지정헌금(Advance)은 100% 지정된 선교에만 쓰이도록 연합감리교회 구조 기구인 UMCOR에 보내지게 됩니다. 

(이 헌금은 우크라이나에 있는 사람들에게 직접적인 지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웃 국가로 피난하는 우크라이나인들에게도 도움을 제공하는 데에 사용될 것입니다.)


● 새벽중보기도 순서 : 
월:송종남/송은순 화:송영호/송현주 수:송혜윤 목:신동문/신진송 금:신재현/신춘자 토:안세현/안의숙

 

[공동기도제목] 

1. 사순절을 통해 더욱 주님의 길을 따르는 제자가 되도록 기도합시다.

2. 교회가 하루 빨리 복구되어서 우리교회로 돌아가서 예배드릴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3. 몸이 아픈 성도들과 연로하신 어른들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4. 우리교회 모든 성도들이 기도와 말씀으로 영육간에 강건하도록 기도합니다.

5. 코로나가 하루 빨리 소멸되고, 우리 모든 교우들이 코로나로 부터 안전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6. 선교사님들과 선교지를 위해서 기도합시다.

7. 우크라이나의 전쟁 종식과 지도자들, 세계 평화를 위해 기도합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