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2021년 12월 12일 주일 교회소식

DKUMC 0 3,633 2021.12.10 17:24


[교회 소식] 

● 대강절 : 지금은 대강절 기간입니다. 대강절은 예수님의 탄생을 기념하는 성탄절 전의 4주간을 말합니다. 

이 세상에 구세주로 오신 예수님의 성탄을 기다리며 묵상하며 지내는 절기이자, 장차 다시 오실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을 기다리고 소망하는 절기입니다.


● 성탄주일 : 다음 주일은 성탄주일입니다. 우리를 위해 구주로 오시는 예수님을 기쁨으로 맞이하기 위해 각 부서에서 찬양으로 주님께 영광을 올리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 성탄주일 세례예식 : 다음 주일(성탄주일)에는 세례예식이 있습니다.


● 성탄절 새벽예배 : 12월 25일(목) 새벽 6시에 성탄절 새벽예배를 Zoom으로 드립니다.


● 2022년 교인생활 : 2022년 교인생활 발행을 위해 주소/이메일/전화번호 등 변경사항이 있는 분들은 윤지원 전도사나 담임목사님께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목자회의 : 예배 후 목자회의로 모입니다.


● 교회 화재복구 소식 : 교회 홈페이지에 화재복구 진행과정을 업데이트 해드리고 있습니다. 메인화면 또는 “나눔과 교제” → “교회 화재복구 소식”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 새벽중보기도 순서 : 화: 정성은/윤건해 수: 정소영 목: 조범진/조슬기 금: 조영자 토: 주승근/주화자


● 2021 Youth Group 연합수련회 : 우리교회 Youth Group은 12월 26-29일, Sandy Cove(MD)에서 진행되는 청소년 연합수련회 Message Retreat에 다녀옵니다. 학생들이 많은 은혜를 받고, 안전히 다녀올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마스크 사용 : 교회 안에서는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공동 기도제목]


1. 교회가 하루 빨리 복구되어서 우리교회로 돌아가서 예배드릴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2. 교회를 고치는 모든 절차에 하나님이 간섭해 주셔서 어려움이 없도록 기도합시다.

3. 몸이 아픈 성도들과 연로하신 어른들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4. 우리교회 모든 성도들이 기도와 말씀으로 영육간에 강건하도록 기도합니다.

5. 우리의 자녀들이 코로나로부터 안전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6. 선교사님들과 선교지를 위해서 기도합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