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2021년 4월 25일 주일 교회소식

DKUMC 0 4,510 2021.04.23 11:51

● 교회 정상화 : 교회 정상화를 위해서 모두가 기도하며 노력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백신 접종이 끝나서 성전예배에 참석하실 수 있는 분들은 함께 교회에 오셔서 예배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소그룹 인도자 훈련 : 소그룹 인도자 훈련과 교육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일정에 따라 모든 목장 관계자분들은 훈련과 교육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금요기도회 : 매주 금요일 8시 금요기도회가 ZOOM으로 있습니다.


● 공동 기도제목

※ 이 세상에 있는 모든 하나님의 교회와 목회자들을 위해서 기도합시다.

※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허락하신 자녀들의 믿음과 삶을 위해서 기도합시다.

※ 이 땅에 폭력과 차별이 사라지고 모든 사람들이 평화를 누리며 존중하며 살 수 있는 사회가 되도록 기도합시다.

※ 육신의 고통과 마음의 아픔 때문에 힘들어 하는 성도들과 연세 많으신 어른들을 위해서 기도합시다.

※하나님의 선교를 위해 열악한 곳에서 사역을 감당하는 세계 각국의 선교사님들을 위해서 기도합시다.

   

●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접종 안내

아직 백신 접종을 못 하신 분들은 Floyd I. Hudson Center 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Floyd I. Hudson Center - Government Office in Newark

● 주소 : 501 Ogletown Rd, Newark, DE 19711 / 전화 : 302) 453-2800

● Photo ID를 지참해서 건물 2층으로 가시면, 월~금 오전 8:30부터 선착순으로 접종이 가능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