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trm 청소년부

SIMMA 2011

PastorAndrew 0 9,054 2011.11.15 23:18
사랑하는 형제 & 자매님들께,

주님의 이름은 문안드립니다. 여러분들께 이렇게 SIMA 2011에 대해서 편지를 쓸 수 있다는 것이 너무 기쁩니다. 하나님께서는 SIMA를 통해서 정말로 저희들과 함께하시고, 많은 젊은 학생들의 삶과 이 세대가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저희는 SIMA를 통해서 많은 지역 교회들과 힘을 합하여 젊은 학생들을 섬길 수 있는 기회에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 계속해서 하나님의 축복이 SIMA사역과 함께 하길 기도합니다.

먼저 저는 SIMA와 동역을 하고 있는 많은 지역 교회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저희 SIMA 사역을 후원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의 겨울 수련회를 위한 기도와 경제적인 후원 없이는 모든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저희는 2011년 SIMA를 기도로 준비하면서 “So Loved – John 3:16 (많이 사랑하셨다 – 요한복음 3:16)으로 주제를 정했습니다. 지난 몇년 동안 저희는 우리 학생들을 각 지역교회, 가족, 학교, 그리고 지역사회를 섬기는 제자들을 훈련시키데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하지만 금년에 하나님께서 저희들에게 원하시는 것은 저희들의 삶과 믿음에 소망을 주는 복음으로 돌아가서 학생들의 믿음 기초를 강하게 하시는 것이라 믿습니다. 그래서 Sam Park 목사님(Community Church on Holliston in Pasadena, CA 담임) 을 강사로 모시고 은혜를 나누려고 합니다.

매년 저희는 많은 교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금년에 National 4-H Center와 의논하여 가격을 $180에서 $165 (Early Registration 11월 13일전에 등록 할 경우) 으로 낮출 수 있었습니다. 요즘 많은 교회들이 경제적으로 힘든 줄 압니다. 저희들의 소망은 교회들이 경제적인 이유 때문에 참석하지 못하는 일이 없기를 기도합니다.

저희는 지역교회들의 후원이 매년 계속 이어지기를 기도합니다. 그리고 저희는 계속하여서 저희와 함께 비젼을 나누고 기도와 경제적인 후원으로 같이 동역할 교회들을 찾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후원이 많은 교회들과 학생들을 돕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세대가 일어나서 하나님을 사랑할 수 있도록 돕는 사역에 참여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질문이나 정보가 필요하실 경우 저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SIMA를 기도와 경제적 후원하시는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하나님의 축복이 여러분들의 사역과 계속 함께하시길 기도합니다.


Sincerely,



David Chang
SIMA 2011 Director
[www.simaministry.or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