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라웨어한인감리교회 주일학교
더운여름날 아이들 어머님들 모두 잘 지내고 계시죠?
이런 날 아이들 모두 불러서 물총싸움 한번 신나게 하면 재미있을것 같은데 어떠세요?
여름 소풍에 대해서 한번 상의 드리고 싶은데 자리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
정말 감사하게도 저희반에 요즘 부흥의 불길이 타오르고 있습니다.
요 근래 세살이 되어서 join 한 하음이 부터 이번주에 세살이 되는 하연이 또 누나와 같이 Join하고 있는 해빈이 동생 해영이... 원래부터도 에너제틱한 저희 반이 이제 정말 불이 붙었습니다. 지난 주에는 정말 부흥의 고통을 맛보는 시간이었지요.. (수업중 정신이 혼미..하하하하)
쑥쑥 자라나는 아이들 키처럼 이 아이들 생각도 마음도 하나님을 향해 쑥쑥 자라날 수 있도록 늘 기도부탁드립니다.
아이들과 지지난주부터는 구약 이야기를 모두 마치고 신약 이야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마리아에게 나타난 천사의 이야기로 시작해서 지난주에는 물을 포도주로 변화시킨 예수님의 첫번째 기적에 대해 배웠습니다.
늘 이야기 준비하면서 또 아이들에게 이야기를 들려주면서도 이 아이들이 이야기를 얼만큼 이해할수 있을까.. 조금, 아주 조금 의구심이 들기도 합니다.
그런데 그 다음주에 또 더 시간이 지난 훗날에 이 아이들이 이야기를 기억하는 걸 보면서
이 아이들을 너무 어리게만 볼 것은 아니구나 하고 정신이 번쩍번쩍 듭니다.
그렇게 조금씩조금씩 그 순수한 마음안에 크신 하나님의 사랑과 예수님의 능력이 깊게 깊게 새겨지는 것 같습니다.
이번주 암송구절은
'If anyone is in Christ, the new creation has come: The old has gone the new is here! ' 고후 5:17
입니다.
이번주도 승리하세요~!! (^-^) v
요즘 날씨가 정말 엄청덥네요~~ 휴~~
이 엄청난 무더위를 싸~악 씻어줄 시원하고 즐거운 유아부 여름 소풍이라~
전 생각만으로도 벌써 즐거운데요? *^_______^*
다른 유아부 어머님들의 의견도 궁굼하네요~ 긍정적인 방향으로
생각해보고 서로 의견을 모아 좋은 여름 소풍 계획해보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도움이 필요하신 것 있음 언제나 말씀해 주시구요~~
사모님 수고 너무 많으신데 힘차게 화이팅입니다!!!
무더위 모든분들 조심하시고 우리 모두 이번 한주도 주님안에서
승리 하시길 기도합니다!!
전소은 집사(하음이 엄마)
여름방학이 중간쯤 오고 나니 엄마표 심심해프로그램도 막바지로 가고 있네요.
뭐라도 함께 보낼 시간이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 데리고 거창하게 가지 않더라도 가까운 곳이라도 갈 곳이 있다면
서로 의견 나누고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