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라웨어한인감리교회 30주년 행사

Admin 0 4,418 2009.10.09 00:34
지난 7/19일 주일 오후 4시, 델라웨어한인감리교회에서는 창립30주년 감사예배 및 찬양축전인 제3회 소망콘서트가 열렸습니다. 1부 감사예배에서는 "일어나 걸어라"라는 이성호 목사님의 말씀과 더불어 어린이 성가대, 웨슬리 성가대, 여성중창 등의 아름다운 찬양과 주일학교, 유스그룹, EM, KM의 마음을 담은 공동기도문, 감리사님과 지역목사님들의 축사도 있었습니다. 잠시 휴식을 갖은 후 50분에 걸쳐 펼쳐진 제2부 찬양축전, '제3회 소망콘서트'는 온 성도들에게 감동과 기쁨의 시간이 되어 이구동성 '시간 가는 줄 몰랐다' 며 막이 내려짐을 아쉬워했습니다. 1, 2부의 모든 순서를 마친 후, 여선교회원들의 수고와 사랑으로 만들어진 저녁만찬을 나누게 되었는데 함께 한 성도들의 얼굴 속에서 하늘의 생기와 훈훈한 사랑이 넘쳤습니다.      

교회 문을 나서기 전 온 교회가 나누게 된 창립30주년 기념 선물로는 그동안의 수고의 땀을 닦아줄 수 있는 수건과 천상의 소리임을 느끼게 하는 몇 년 전 안식년으로 교회를 섬겼던 이혜정님의 성가곡 "호흡이 있는 자마다" CD가 전해졌습니다. 주보 전면에, 2주님, 30년 감사합니다. 언덕 위의 빛으로 서게 하소서3 (Lord, Thank you for 30 years! Arise and shine as the light on the hill.)란 표어가 귀한 울림을 간직한 채 창립기념주일을 보낸 성도들의 발걸음이 가벼웠습니다. 


다음은 임찬순 담임목사가 쓰고, 데니 조 전도사님이 만들고, 궁미정 집사가 낭독한 동영상의 전문입니다. 

글쓴이: 궁미정 집사, 델라웨어한인연합감리교회 DE 

Comments

+ 바로가기 링크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