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성경통독문제 (#33) (예레미야7장-26장까지)

성경통독 문제 (#33) 이름

819-825일까지/성경범위:예레미야7-예레미야26장까지)/(대략 한 장에서 한 문제 출제)

1. 하나님은 예레미야에게 백성들이 어떻게 하면 조상들에게 준 땅에서 영원히 살게 하신다고하나요? 맞는 것을 모두 표시하세요

1) 모든 생활과 행실을 바르게 고치면 2) 이웃끼리 정직하게 살면 3) 고아와 과부를 억압하지 않고

4) 죄 없는 사람을 살해하지 않으면 5) 다른 신들을 섬기지 않으면

 

2. 예언자와 제사장들은 백성들이 상처를 입어 앓고 있는데도 그들이 한 말은? (8)

 

 


3. 이 땅이 왜 망하였는지, 왜 황폐해 졌는지, 행인마져 끊어졌는지? 그이유를 주님은 무엇이라 말씀하나요?

*주님은 율법을 주시며 지키라고 했으나 백성들은 그것을 버리고 순종치 않고 실천치 않음

*

 

4. 은금으로 만든 우상을 어떻게 묘사하나요?(10)

*논에 세운 허수아비와 같아서 말을 못한다.                         *

*                                                                         *

 

5.아나돗 사람들이 예레미야를 죽이려고 하면서 예레미야에게 한 말은?

 



 

6. 예레미야가 어찌하여 악인과 배신자들이 형통하게 사는가?공정성 문제를 가지고 주님께 질문했을 때 주님이 들려주신 대답 중, 그들이 다정하게 말을 걸어도 어찌하라고 했나?(12)



 

7. 예레미야에게 베띠를 사서 유프라테스강가에 숨겨두라고 했는데, 나중에 찾아보니 그것이 다 썪었다. 무슨 뜻인가?

 

 

 

8. 거짓예언자들은 주님의 말씀이라고 하면서 어떻게 예언하나요?(14)

 



 

9. 예레미야15장에서 유다를 심판하시는 네 가지는?

 

 



 

10. 하나님은 이스라엘에 임박한 심판에 해서 비유로 무엇과 무엇을 보내서 심판하신다고 말씀하나요?(16)

11. 주님을 미고 의지하는 사람이 받는 복은:

1)뿌리:                                                                        2) :

3)무더위와 가뭄이 오면 :                                                    4) 열매:

 

12. 예레미야 18장의 토기장이의 비유가 뜻하는 것은?

 

 



 

13. 예언하는 예레미야를 때리고 차꼬를 채워서 성전위쪽에 가둔 사람은?

 

 

14. 예레미야 21장에서 유다 왕실에 대하여 심판하시며, 다윗 왕가는 어떻게 하라고 주님은 말씀하나요?

1)

2)

3)

15. 유다왕 요시야의 아들,여호야김 왕에 대한 예언을 요약해보세요(22)

 




 

16. “부담이 되는 말씀”(개역:엄중한 말씀)이라는 말을 사용하는 예언자나 제사장, 백성은 그 말 대신에 무엇이라고 물으라고 하시나요?(23)

 

 


17. 무화과 두광주리의 환상은 무슨 뜻인지 간단히 요약해 보세요. (24)

1)좋은 무화과:

 

2)나쁜 무화과

 

 

18.유다와 예루살렘이 주님의 말을 듣지 않았기 때문에, 어떤 이방나라 왕을 시켜서 북쪽의 모든 민족을 데려온다고 하나요?

 

 

19. 유다왕, 요시야의 아들, 여호야김이 다스리기시작할 때에 주님은 예레미야에게 어디에 서서 말씀을 선포하라고 하셨나요? (26)

 


 

20. 예레미야는 유다의 고관들과 온 백성들에게 자신의 행동과 행실을 바르게 고치고,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면 주님은 어떻게 하신다고 하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