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성경통독문제 (#32): 이사야50-예레미야6장까지

성경통독 문제 (#32) 이름

날짜 812-818일까지/성경범위 이사야50-예레미야6장까지)/(대략 한 장에서 한 문제 출제)

1.이스라엘이 팔려간 이유가 무엇이라고 말씀하나요?

 



2.희소식을 전하려고 산을 넘어 달려오는 발이 외치는 소식은? (52)

 

 

 

 

3. 그가 찔린 것은 우리의(                     )을 인함이요 그가 (                )를 받은 것은 우리의 (               ) 떄문이다. 그가 (              )를 받음으로 우리가 (                  )를 누리고 그가 (           )를 맞음으로 우리가 ( ) 이 나았다. -아멘-

 

4. 이사야 54장은 다음과 같이 말씀한다. 맞는 것 모두 표시

1) 아이를 못 낳은 여인이 남편과 함께 사는 여인보다 더 많은 자녀를 볼 것이다. 2) 너를 지으신 분은 너의 남편이 될 것이다. 3) 하나님은 분노가 복받쳐서 잠시 너에게서 얼굴을 가렸으나 긍휼을 다시 베풀겠다. 4) 비록 산들이 옮겨지고 언덕이 흔들려도 하나님의 은총이 떠나지 않을 것이다.

 

5. 네가 알지 못하는 나라를 네가 부를 것이며, 너를 알지 못하는 나라가 너에게 달려올것인데 그 이유는?

 

 


 

6. 이사야 56장에서 주님을 섬기려고하는 이방사람들이라도... -- 맞는 것 다 표시하세요!!

1)안식일을 더럽히지 않고 언약을 철저히 지키면 주님은 그들을 거룩한 산으로 인도하신다. 2) 기도하는 주님의 집에서 기쁨을 누리게 하신다. 3) 그들이 제단에 바친 제물도 기꺼이 받으시겠다. 4) 그래서 주님의 집은 만민이 기도하는 집이라고 불릴 것이다.

 

7. 우상을 섬기는 사람들은 신들을 찾아나선 여행길이 고되어도 (                      )라고 말하지 않는다.

그 우상들이 (                      )을 주어서 지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57)

 

8. 주님이 기뻐하시는 금식은? 모두 표시하세요

1)다투고 싸워도 계획한 금식은 해야한다. 2) 헐벗은 사람에게 옷을 주는 것

3) 부당한 결박을 풀어주는 것 4) 멍에의 줄을 끌러 주는 것 5) 굶주린 사람에게 먹거리를 나누어 주는 것

 

9. 안식일을 지키는 보상이 아닌 것은? (58)

1) 주안에서 즐거움을 얻는다. 2) 주님께서 땅에서 영화롭게 해주신다. 3) 수입이 줄어들 것을 감수해야한다. 4) 야곱의 유산을 먹고 살게 하신다.

      

10. 주님은 압박받는 사람을 돕고, 공의를 이루시려고 행하신 것이 아닌 것은?

1)주님께서 공의를 갑옷으로 입으시고 2) 구원의 투구를 쓰시고 3) 응징을 속옷으로 입으시고 4) 열심을 겉옷으로 입으시고 5) 채찍을 허리띠로 차셨다.

 

11. 예루살렘이 일어나서 빛을 발할 때 나타나는 현상은? 모두 표시하세요.

1) 이방나라들이 찾아올 것이다. 2) 게달의 양떼가 너에게로 올 것이다. 3) 그때에 이것을 보는 너의 얼굴에는 기쁨이 넘친다. 4) 멸시하던 자들이 너의 발아래 엎드려서 너를 주님의 도성이라 부를 것이다. 6) 다시는 너의 해가지지 않고 달이 이지러지지 않을 것이다. 5) 너의 백성이 모두 시민권을 얻을 것이다.

 

12. 주님은 우리의 (                  ), 우리는 진흙, 주님은 우리를 빚으시는 (                         )

우리 모두는 주님이 손수 지으신 (                         )이다. (64)

     

13. 하나님의 새 창조가 일어날 때의 모습이 아닌 것은?

1) 이전 것이 기억나긴 할 것이다. 2) 예루살렘에서 다시는 곡하는 소리가 들리지 않을 것이다. 3) 백살에 죽는 사람을 젊은이라 할 것이다. 4) 그들이 부르기전에 주님께서 응답하시며 말을 마치기전에 들어주실 것이다.

 

14. 이사야 6622절을 적어보세요

 

 



 

15. 예레미야는?

1)출신지는:                                       2) 누구의 아들:

3) 주님께서 예레미야에게 말씀하셨을때는?:

 

16. 주님께서 예레미야를 뭇 민족에게 보낼 예언자로의 세웠다고 말씀하셨을때 예레미야의 대답은? (1)

 


 

17. 예레미야가 본 두가지 환상은 무엇인가?

 


18. 이스라엘백성이 저지른 두 가지 악은 무엇인가? (2)

 

 



 

 

19. 요시야 왕 때에 주님께서 에레미야에게 주님을 배신한 두나라에게 말씀을 전하라고 했는데 그 두나라는?

 

 

20. 백성들이 주님을 부인하면서 한 말은?( 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