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성경통독 문제 (#30) 이사야4장-이사야26장까지

성경통독 문제 (#30)  이름

날짜 729-84일까지/ 성경범위 이사야4-이사야26장까지)/ (대략 한 장에서 한문제 출제)

1. 예루살렘이 회복되는 날의 모습을 모두 표시하세요.

1) 예루살렘에 살아남아있는 사람은 거룩하다고 일컬어 질것임 2) 예루살렘의 피를 말끔히 닦아주실 것임. 3) 예루살렘을 닫집처럼 덮어서 보호하심 4) 예루살렘을 그의 영광으로 덮으실 것임

 

2. 주님은 아주 좋은 포도나무를 심고 망대도 세우고, 포도주 짜는 곳도 파놓고, 포도가 맺기를 기다렸는데 어떤 포도가 맺혔다고 한탄하시나요?



 

3. 이사야가 언제 다음과 같은 환상을 보았나요? :

* 높이들린 보좌에 앉아계시는 주님을 뵈었다. * 그의 옷자락이 성전에 가득했고, 스랍들이 서서 거룩하시다,거룩하시다찬양을 하고있었다. *노랫소리에 문지방이 흔들리고, 성전에는 연기로 가득찼다.

   

4. 주님께서 이사야에게 세탁자의 밭으로 가는 길, 윗 못 물 빼는 길 끝에 서있을 아하스를 만나서 어떤 말을 전하라고 했나요?(7)

 

 


 

5.이사야 8장에서 앗시리아의 침략을 무엇에 빗대어 말씀하나요? (5절이하)

 


 

 

6. 우리의 통치자가 될 한아기가 우리를 위해 태어날 것이라고 말씀하는데, 그의 이름은 어떻게 불릴것이라고 하나요?

1) 놀라우신 조언자 2)                                                                                  3 )                                                             4)

 

7. 하나님은 앗시리아에게 재앙이 닥치라고 하시며, 앗시리아 왕을 무엇이라고 하시나요?(10)

1)                                                                                                            2)

 

8. 이새의 줄기에서 한 싹이 날텐데, 그에게 내려오시는 주님의 영은 어떤 영인가?

1)                                                                                         2)

3)


9. 물이 바다를 덮음같이 주님을 아는 지식이 땅에 가득한 때, 주님의 거룩한 산에서 서로 해치거나 파괴하지 않고, 평화롭게 사는 모습을 너댓가지만 적어 보세요.(11)

 

   


 

 

10. 포로된 백성들이 돌아올 그날이 오면 찬송할 것인데 그 내용은 무엇인가요? (12)

1)하나님은 나의 (                                                      ) 2) 주님께 (                                                          )하여라

 3) 주님께서 하신일을 온세계에 (                                                    )


11. 하나님께서 바벨론을 벌하실 그날, 바벨론의 화려하던 궁전에는 1) 무엇이 울부짖고 화려하던 신전에는 2) 무엇이 울 것이라고 말씀 하나요?

1)                                                                                                                                      2)

 

12. 이스라엘이 바벨론에서 돌아올 날, 이스라엘은 바벨론을 조롱하는 노래를 부를 것이다. 그때 향나무와 백향목은 무엇이라고 말하며 기뻐한다고 하나요?

 


 

 

13. 하나님께서 블레셋을 치실 때에 블레셋 특사들에게 무엇이라고 답변하라고 했나요? (14)

 


 

 

14. 해스본 밭과 십마의 포도원이 황무지가 될 것이라는 예언은 어느 나라를 두고 한 말씀인가요?

 

 

 

15. 곡식을 거두기 전에 꽃이 지고, 신포도가 영글 때에 주님께서 연한가지들을 낫으로 자르시고, 뻗은 가지들을 찍어버리신다는 말씀은 어떤 나라를 벌하시는 모습인가요?



 

16. 하나님은 이스라엘백성들에게 머리털을 밀고 상복을 입고 통곡하고 슬피 울라고 하셨는데 그들은 어떻게 하였는가? (22)

 

 


 

 

17. 두로가 장사를 해서 벌어들인 소득은 두로의 몫이 아니라 누구의 것이 된다고 하셨나?

 


 

18. 주님께서 땅을 벌하실 것인데, 땅이 저주를 받고 거기에 사는 사람도 형벌을 받는 이유를 무엇이라고 하나요? (24)

 

 



 

19. 주님께서 세상 모든 민족을 시온 산으로 부르셔서 잔치를 베푸실 때 그 메뉴는?

1)기름진 것들 2)                                                                      3)                                                                                     4)

     

20.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승리를 주실, 그날이 오면 어떤 노래를 부를 것인지, 그 내용을 4가지만 적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