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2023년 1월 29일 주일 교회소식

DKUMC 0 1,567 2023.01.28 13:12


[교회소식]


● 2023년 새해 표어 : "성령안에서 하나님이 거하실 처소인= 나 자신을 새롭게 건축하자 (에베소서 2:22)"


● 성찬식 : 다음 주에는 성찬식이 있습니다. 성찬 헌금은 전액 선교에 쓰여집니다. 관심을 가지시고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교회에서의 예배 : 우리 교회의 복구를 마치고 교회의 입주 사용허가를 받아 2월 12일(둘째주)부터 본교회로 돌아가 예배를 드릴 예정입니다. 이 모든 영광을 주님께 돌립니다. 그리고 이를 위해 수고해주신 복구위원회(위원장:안세현 장로)와 기도로 함께 해주신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 가정의달 성극 관람 신청 : 주일학교에서는 5월 26일 오후 7시, Sight & Sound Theatres(PA)에서 공연하는 성극 “Moses"를 관람합니다. 주일학교에 속한 가정이 아니어도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및 관람신청은 교회 로비에 배치된 신청서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마감은 2월 5일(주일)까지입니다. (문의 : 송혜윤 집사 / 박은하 집사)


● 성가대원 모집 2023년 본 교회 성가대에서 봉사하실 분은 윤무관 권사님, 이석원 전도사님께 연락 부탁드립니다. 혹은 추천도 받습니다.


● 여선교회 : 여선교회 총회가 2월 5일 주일예배 후 본당에서 있습니다.


● 교회 새가구 조립 및 배치 : 지난주에 이어서 교실/사무실용 가구 조립작업이 오늘 오후 2시 30분부터 있습니다. 수고해주시는 재단이사회, 남/여선교회, 교육부 부모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Safe Sanctuary Team 결성 : 안전사고 및 아동학대로부터 안전한 교회를 만들기 위한 연합감리교단의 정책인 “Safe Sanctuary”를 적용하고 실천하기 위해 Safe Sanctuary Team(재단이사장, 임원회장, 양육회장, 교육부 사역자 및 리더 등으로 구성)을 결성하였습니다.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 교회 행사 (사정에 따라 일정이 바뀔 수 있습니다)∎인선위원회(2/9, 2/16) ∎Safe Sanctuary 팀 모임(2/19) ∎재의 수요일(Ash Wendesday - 2/22) ∎교인공청회(2/19, 2/26 예정) ∎교인 총회(3/5 예정)

 

[공동기도제목] 

1. 교회 복구가 끝까지 잘 이루어지도록 기도합시다.

2. 몸이 아픈 성도들과 연로하신 어른들을 위해서 기도합시다.

3. 선교지와 선교사님들을 위해서 기도합시다.

4.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과 세계 평화를 위해 기도합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