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2021년 10월 31일 주일 교회소식

DKUMC 0 3,321 2021.11.01 23:29


[교회 소식]

● Daylight Saving Time Ends : 다음 주일(11월 7일)부터 썸머타임이 해제됩니다. 토요일 밤에 한시간 뒤로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 추수감사주일 : 11월 21일은 추수감사주일입니다. 어려운 시간이었지만, 2021년을 지켜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 새교우 환영회 : 11월 7일 주일 오후 4시에 교회 친교실에서 새교우 환영회가 있습니다.

   

● 새벽중보기도 순서 : 화: 신동문, 수: 신춘자, 목: 안세현, 금: 오세명, 토: 왕민자


   

● 여선교회 총회 : 오늘 예배 후 본당에서 여선교회 총회가 있습니다.

   

● 인사공천위원회 : 오늘 예배 후 제1교실에서 인사공천위원회 모임이 있습니다.


● 목회협조위원회 : 오늘 오후 7시30분에 Zoom으로 목회협조위원회로 모입니다.

   

● 남선교회 총회 : 11월 7일 주일 예배 후 본당에서 남선교회 총회가 있습니다.

   

● 재정위원회 : 11월 7일 주일 오후 5시 30분에 웨슬리 채플에서 재정위원회 모임이 있습니다.

   

● 정기임원회 : 11월 14일 주일에 본당에서 3/4분기 정기임원회가 있습니다.

   

● Charge Conference : 우리교회 Charge Conference가 12월 1일 수요일에 있습니다. 이를 위해 각 위원회는 11월 1일까지 모든 서류를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 마스크 사용 : 교회 안에서는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적극 권고합니다.

 


 [공동 기도제목]

※ 코로나 바이러스의 소멸을 위해서 기도합시다.

※ 혼탁한 세상에서 살아가는 우리 자녀들의 믿음을 위해서 기도합시다.

※ 이 땅에 폭력과 차별이 사라지고 모든 사람들이 평화를 누리며 존중하며 살 수 있는 사회가 되도록 기도합시다.

※ 육신의 건강 아픔 때문에 어려움을 당하는 성도들을 위해 기도합시다.

※ 하나님의 선교를 위해서 열악한 곳에서 사역을 감당하는 세계 각국에 계신 선교사님들을 위해서 기도합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