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2020년 8월 2일 주일 교회소식

DKUMC 0 6,168 2020.07.31 12:08

  성전예배 : 7월 첫째 주부터 성전에서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교회에 오실 수 있는 분들은 교회예배에 참석하시고, 못 오시는 분들은 주일날 생방송(Live-Stream)으로 진행되는 예배를 드리시기 바랍니다.  

 

● 예배 수칙: 교회에 오실 때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시고 교회에 도착한 다음에는 열체크와 손 소독을 비롯하여 안내자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예배 중에 찬송은 하지 않습니다. 예배를 마치면 안내를 따라서 밖으로 나가시기 바랍니다.      

 

● 주일헌금: 교회 예배에 참석치 못하시는 분들은 예배드릴 때마다 드리는 헌금을 교회 주소로 보내 주시거나 교회에 오셔서 본당 헌금함에 넣으셔도 됩니다.  교회주소: DKUMC-717 Loveville Rd. Hockessin DE 19707


●  신천집사교육: 오늘(8/2)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신천집사교육이 Zoom으로 있습니다. 교육을 마쳐야 집사로 임명됩니다.

 

● 성경통독문제지: 교회 웹사이트에 매주 성경통독문제가 있습니다. Attachment PDF file을 인쇄하시기 바랍니다.

 

● 재정위원회: 8월 16일(주일) 오후 8시에 Zoom으로 있을 예정입니다

 

● 정기임원회: 8월 23일(주일) 오후 8시에 2/4분기 임원회가 Zoom으로 있을 예정입니다.

 

● JAMA 중보기도 컨퍼런스: JAMA 중보기도 컨퍼런스 새벽 대각성 집회가 8월 3일부터 15일(주일을 제외한 12일간)까지 있습니다. 각 교회/개인시간에 따라 유튜브를 통해 참가하면 됩니다. 여기에 참석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이메일: conference@jamaglobal.com 혹은 national@jamaglobal.com이나 전화: 903-804-4016로 참가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 바랍니다.

 

● 신천권사: 지난주에 있었던 DEL-PEN 직제위원회(위원장 :김중혁 목사)에서 4분의 신천권사 (김혜분/서경덕/윤은남/장기영)들이 모든 과정을 다 마치고 권사로 임명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