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2020년 7월 26일 주일 교회소식

DKUMC 0 6,128 2020.07.24 14:20

성전예배 부분적 시작: 7월 첫째 주부터 성전에서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교회에 못 오시는 분들은 주일날 생방송(Live-Stream)으로 진행되는 예배를 드리시기 바랍니다.  

 

● 예배 수칙: 교회에 오실 때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시고 교회에 도착한 다음에는 손 소독을 비롯하여 안내를 잘 따라 주시기를 바랍니다. 예배 중에는 찬송은 하지 않습니다. 성도들끼리 악수나 허그도 금합니다. 예배를 마치면 조용히 밖으로 나가시기 바랍니다.      

 

● 주일헌금: 교회 예배에 참석치 못하시는 분들은 예배드릴 때마다 모아두신 헌금을 교회 주소로 보내 주시거나 교회에 오셔서 본당 헌금함에 넣으셔도 됩니다. 헌금에 관한 문의는 재정부장, 김영기권사에게 하시기 바랍니다.

 

● 신천권사 교육 및 시험, 인터뷰: 오늘 오후 4시부터 오후 7시까지 시험 및 인터뷰가 있을 예정입니다. 신천권사들은 모든 과정을 마쳐야 권사로 임명이 됩니다.

 

● 목자회의 : 8월 1일(토) 오후 8시, 목자회의가 Zoom으로 있습니다.

● 신천집사교육: 8월 2일(주일) 오후 7-9시까지 신천집사교육이 Zoom으로 있습니다. 교육을 마쳐야 증서를 받습니다.

 

● 성경통독문제지: 교회 웹사이트에 매주 성경통독문제가 있습니다. Attachment PDF file을 인쇄하시기 바랍니다.

 

● 이승섭장로/안나권사의 둘째 아들 결혼식이 8월 1일, 시애틀에서 있습니다. 축하합니다.

 

● 문성주집사께서 이번 주 한국으로 귀국하십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