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2020년 4월 5일 종려주일 교회소식

DKUMC 0 6,656 2020.04.03 13:34

영상예배: 코로나바이러스 사태가 길어지고 있습니다. 바이러스가 어서 속히 소멸되도록 가정에서 더욱 기도하시기를 바랍니다.

 

● 종려주일, 고난주간: 오늘은 종려주일입니다. 그리고 내일부터는 고난주간입니다. 올해는 코로나 바이러 스로 인해 성금요일예배도 드리지 못합니다. 가정에서 고난주간에 있었던 예수님의 행적을 통해서 주님 의 고난과 십자가를 묵상하고 주님과 더욱 가까이하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 부활절 : 다음 주일은 예수님이 죽음을 이기시고 부활하신 부활주일입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부활주일 예배(4/12)도 영상으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활절 헌금은 재정부에서 보낸 이메일을 참고하셔서 온라인이나 교회우편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헌금: 헌금은 매주일 교회로 보내셔도 되고, 또는 모았다가 교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재정부에서 보내드린 이메일을 참고하여 온라인으로도 헌금할 수 있습니다.

 

● 새벽기도: 사순절 40일 새벽기도가 끝나도 새벽기도 설교문은 계속해서 각 목장을 통해서 전달하겠습니다. 매일 말씀묵상, 기도, 성경읽기 등을 통해서 경건생활에 더욱 힘쓰시기 바랍니다.


● 불평없이 살아보기 캠페인: 불평없이 살아보기 운동도 계속해서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2020년 성경통독문제: 교회의 웹사이트(www.dkumc.org)에 매주 성경통독문제가 있습니다. 교회의 웹사이트 에서는 PDF파일을 인쇄하시기 바랍니다. 성경통독문제 받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담임목사나 교회사무실로 연락하시면 E-mail이나 우편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 교회 홈페이지-코로나바이러스 정보방 : 교회 홈페이지에 "코로나 바이러스" 탭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성도들 간의 정보교환 장소로 이용하여 정보도 공유하고 교인 차원이나 개인 차원에서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이나 도움을 줄 수 있으신 분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선교지와 선교사님들을 위한 특별기도: 지금 각 선교지와 선교사님들은 가장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각 목장에서 섬기는 각 선교지를 위해서 특별히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교우 소식: 이은주 집사의 어머님께서 지난 주 목요일(4/2) 소천 하셨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