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2020년 3월 29일 교회소식

DKUMC 0 6,474 2020.03.27 13:48

 

● 영상예배: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때문에 3월 15일(주일)부터 계속해서 영상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이런 현상이 길어지더라도, 매주일 가정에서 정한 시간(매주일 오전 8시와 오전  11시)에 정성껏 예배드리며 영적으로 나태해지지 않기를 바랍니다.

 

● 헌금: 헌금은 매주일 교회로 보내셔도 되고, 또는 모았다가 교회로 보내시면 됩니다. 재정부에서는 온라인으로 도 헌금할 수 있도록 준비 중에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는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사순절 40일 새벽기도회 : 40일 특별새벽기도 설교를 매일 각 목장을 통해서 전달합니다.

꼼꼼히 읽으시면서 모든 성도들이 가정에서 합심하여 기도하기를 바랍니다.


● 불평없이 살아보기 캠페인: 불평없이 살아보기 운동도 계속해서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2020년 성경통독문제: 교회 웹사이트(www.dkumc.org)에 매주 성경통독문제가 있습니다.

교회 웹사이트에서는 PDF파일을 인쇄하시기 바랍니다. 성경통독 문제 받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담임목사나 교회사무실로 연락하시면 E-mail이나 우편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 교회 홈페이지-코로나바이러스 정보방 : 교회 홈페이지에 "코로나 바이러스" 탭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성도들 간의 정보교환 장소로 이용하여 정보도 공유하고 교인 차원이나 개인 차원에서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이나 도움을 줄 수 있으신 분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선교지와 선교사님들을 위한 특별기도: 지금 각 선교지와 선교사님들은 가장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각 목장에서 섬기는 각 선교지를 위해서 특별히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교우 소식: 우리교회 전 교인으로 펜실베니아에 사셨던 주윤후 권사께서 이주전 소천하셨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