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통독문제

성경통독문제

성경통독문제(#11) (2020년 3월9일-3월15일/사사기11장-사무엘상7장)

DKUMC 0 3,269 2020.03.06 14:06

성경통독문제(#11) (2020년 3월9일-3월15일/사사기11장-사무엘상7장)

 

1. 이스라엘이 이집트에서 나와서 광야를 지나갈 때 그들의 영토를 지나가게 해달라고 했는데

거절했던 왕 3명만 써보세요 (삿11)

 

1)                                      2)                                      3)

 

2. 에브라임지파사람들은 평소에 길르앗사람들을 보고 뭐라고 했나요? (삿12)

 

 

3. 다음은 어떤 사람에 대한 설명인가요? :

①포도주나 독한 술을 마실수 없다                            ②부정한 것은 어떤 것도 먹으면 안됨

③머리에 면도칼을 대어서는 안됨                             ④모태에서부터 하나님께 바쳐진 사람

 

답:

 

4. 삼손은 당나귀턱뼈로 몇 명을 쳐죽였나?


 

5. 블레셋 통치자들이 들릴라를 부추겨서 삼손의 엄청난 힘이 어디에서 나오느냐고 물었을 때 삼손이 들릴라에게 무엇으로 어떻게 하면 힘이 빠진다고 처음에 말했나요? (삿16)

 

6. 어머니 돈을 훔치고, 레위사람을 제사장으로 삼았으니 자기가 복을 받을거라 생각한 사람은?

 

7. 단지파사람들이 미가에게 딸린 제사장을 데리고 가서 평화롭게 살던 백성을 쳐부수고 성을 차지하고 거기에 살았다. 어느 성인가? (삿18)

 

8. 베들레헴 여자를 첩으로 맞았던 사람의 일로 인해서 이스라엘 12지파중 어떤 지파와 모든 이스라엘 자손이 전쟁을 하게 되었나요?

 

9. 아내와 두아들을 데리고 모압으로 이민을 간 사람 이름은?

 

10. “어머님의 (                  )가 내 (                     )이고, 어머님의 (                     )이   내 (                       )입니다.  

어머님이 (                       )을 거두시는 곳에서 나도 (                   ), 그곳에  나도 (                                  )” (룻1)



11. 나오미가 다시 베들레헴으로 돌아올 때의 상황은 ?

 

 

12. 보아스가 룻에게 베푼 호의가 아닌 것은?

① 이삭을 줍기 위해 다른 밭으로 가지 마시오         ② 이삭을 줍다가 목이 마르거든 젊은 남자일꾼이 길어온 물을 마시시오 

 ③ 바이러스 옮기니 멀리 떨어져서 주우시오          ④ 같이 밥 먹읍시다.

 

13. 나오미는 룻과 보아스를 연결해주려고 보아스가 잠자리에 들 적에 룻에게 어떻게 하라고 했나?

 

14. 에브라임 지파/ 아내이름: 한나, 브닌나/ 아버지: 여로함, 할아버지: 엘리후/ 라마다임에 살다 ----이사람은 누구인가요?

 

 


15. 제사장 엘리는 한나가 소리내지 않고 기도하고 있는 것을 보고 무어라고 꾸짖었나요?(삼상1)


 


16. 엘가나는 자기의 집으로 돌아갔지만 사무엘은 어떻게 되었나요? (삼상2)


 


17. 사무엘은 하나님의 궤가 있는 주님의 성전에서 잠자리에 누워있었다. 이른새벽 하나님의 등불이 환하게 켜있을 때 주님께서 어떻게 부르셨나요? (사무엘은 엘리가 부른 줄 알았다)



18. 엘리의 며느리이며 비느하스의 아내가 아이를 낳았다. 그 이름은 이가봇, 이 이름의 뜻은?

 


19. 누가 하나님의 궤를 빼앗아갔나요?


 


20. 빼앗겼던 하나님의 궤가 돌아왔을 때


1) 누구 집에 모셨고


2) 누구를 거룩하게 구별해서 지키게 했나요?

[이 게시물은 DKUMC님에 의해 2020-03-27 12:01:57 자유 게시판에서 이동 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