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라웨어 비지터 방
델라웨어 비지터 방
 

박(김)윤주의 델러웨어 체류기(2012 New Version) - 3. 델러웨어주의 장점 (3)

캔디레이디 0 5,120 2012.02.15 15:03

그렇다면 이러한 요소들만이 내가 Delaware 세번 방문할 이유일까? 스스로에게 자문해 보면서 생각을 거듭해보면서 내린 결론은 Delaware에는 따뜻한 사람들이 많다는 것이다. 결혼 전에는 기독교 신앙과는 무관한 삶을 살다가 독실한 기독교 신자인 남편을 만나 처음 신앙생활을 곳이 이곳 델러웨어 한인 연합 감리교회였다. 일요일마다 교회를 가는 것이 익숙치 않아서 다투기도 많이 하고 설교 도중 졸기도 많이 해서 남편의 옆구리 공격을 받아야 했었는데 시간이 갈수록 이곳에 계시는 분들과 친교를 나누고 고민을 나누면서 Delaware 내게 2 고향이 되어 버렸다.
       
이곳에서 얼마간 지내다 한국으로 돌아가면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속에서 문득문득 Delaware 하늘이 그리워지고 Delaware 계시는 분들의 근황이 궁금해 진다. 내게는 언니 같고 이모 같고 친구 같은 분들이 있어서 어느새 Delaware 항상 그립고 가고 싶은 곳이 되어 버렸다. Delaware 하나하나가 내겐 의미가 있고 이곳에 있으면서 친교를 나눴던 분들이 모두 내겐 가족과도 같은 따뜻함으로 자리를 잡았다. 특히 Delaware 다른 대도시처럼 쉽게 유혹에 빠질 있는 장소들이 많지 않아서 진정 신앙인으로서 자신을 돌아볼 있고 동안 많이 신경 쓰지 못했던 자신의 가족과 아이들과도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눌 있는 곳이기도 하며 무엇보다 자신에게 삶의 진정성을 물어볼 있게 하는 의미 깊은 곳이기도 하다Delaware 작고 조용한 곳이지만 속엔 따뜻한 사람냄새와 강한 흡입력이 숨쉬는 블랙홀 같은 곳이다. 이곳을 한번 방문한 사람이라면 다시 찾지 않을 없는 그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