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T 나눔방

금요큐티방 5:19-29

Susan 0 3,782 2020.01.18 10:20

요한복음 5:24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 말을 듣고 또 나 보내신 이를 믿는 자는 영생을 얻었고 심판에 이르지 아니하나니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겼느니라.


오늘 말씀은 예수께서 안식일날 38년된 병자를 말씀으로 고치시고, 아버지가 일하시니 나도 일한다고 하심으로 유대인들이 죽이고자 함에 그들에게 주시는 말씀이었다.

그래서, 우리는 참 안식이 무었이길래 유대인들은 그 안식을 지킨다고, 안식 자체이신 예수님이 오셨는데 못알아보고 죽이려 했나를 나눴고,  우리의 안식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만 가능함을 나눴습니다.  하나님이 주시는 그 생명력이 끊어져서 영적으로 죽어 있는 우리를 생명을 주시고 살려내시는 권세를 가지신 주님, 또한 심판하시는 권세를 가지고 오실 주님을 우리가 믿게 됨이 얼마나 감사한 일인가를 나눴습니다.

지금 우리가 안식함은 우리에게 믿음에 눈을 뜨게해주시고, 성령님 우리안에 계시어 주님의 음성을 듣게 해 주심으로 가능한것이며,  이 믿음에 눈으로 천국을 바라보며 살기에 가능한 일임에 함께 감사 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우리는 이미 사망에서 생명으로 올겨진자들임을 말씀으로 확인했고,  주님이 주신 이 생명으로 옆에 있는 사람에게 생명을 줄수있기를 기도했고, 우리가 드리는 예배 안에서 그 생명력이 살아 움직일수 있기를 기도 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