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T 나눔방

QT 나눔방

금요큐티방 요한계시록 1:1-8

Susan 0 202 2019.11.04 10:18

오늘은 성경의 마지막 책인 요한계시록을 시작하면서 우리의 요한계시록에 대한 생각에 관해 먼저 나눠보고 이 모든 생각은 다 내려놓고,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 예수님의 관한 비밀의 말씀으로 읽어가고 나누기를 먼저 나누고,

요한 계시록이 주어진 이유는 먼저, 그 시대에 환란과 핍박을 받고 있는 성도들에게 위로와 소망을 주기위해 써진 글임을 전재로 보고, 이해하고 나누기로 했습니다.


1:3 이 예언의 말씀을 읽는 자와 듣는 자들과 그 가운데 기록한 것을 지키는 자들이 복이 있나니 때가 가까움이라.


먼저, 우리는 주님의 재림이 이 말씀이 쓰여졌을때 보다 2000년 이 더 가까움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이 예언의 말씀을 일고, 듣고, 지킬수 있는 복된 자들임에 감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물론, 기록한 것을 다 지킬수 없어서 힘들수도 있고, 탄식도 나오지만 그리서 우리주 예수 그리스도가 오셔야했음을 인정하고


1:5절에 보여진 예수 그리스도...충성된 증인, 선지자로,  죽은 자들 가운데서 먼저 나시고, 대제사장으로 자신이 친히 제물되신,  땅의 임금들의 마리, 부활하셔서 왕의 왕 되신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구원의 은혜와 평강을 누릴수 있기에 감사하는 시간 이었습니다.


우리를 사랑하사 그의 피로 우리를 죄에서 해방시켜주신 주님!  이제, 주님이 우리의 주인되시어 부족하지만 이끌어주시는 데로 살아가보기를 다짐하는 귀한 시간 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