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T 나눔방

QT 나눔방

금요 큐티방 마가복음 4:30-41

Susan 0 242 01.11 20:53

4:31 겨자씨 한 알과 같으니 땅에 삼길 때에는 땅 위의 모든 씨보다 작은 것이로되....


4:40 이에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어찌하여 이렇게 무서워하느냐 너희가 어찌 믿음이 없느냐 하시니..


2019년  처음 모임을 가졌습니다.

바쁜 연말을 보내고, 마가복음 말씀으로 모였습니다. 

오늘은 하나님 나라, 3번째 비유인 겨자씨 한알과 같은 하나님 나라를 나누며, 각자가 자기 힘으로 살아가려 하는 이 세상 에서는 하나님 나라는 겨자씨 처럼 작고, 볼품없이 보일수 있음을 보았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이 알아들을수 있게 해주신 자들은, 우리들은 말씀으로, 믿음의 눈으로 크고, 넘치는 하나님 나라를 살수있음을 나누었습니다.


40절의 말씀, 왜 무서워하느냐, 너희가 어찌 믿음이 없느냐 하심을 우리에게 하시는 말씀으로 들으며, 아직도 내가 누군지 모르겠느냐 하시는 주님의 말씀에, 우리 한사람, 한사람에게 예수 그리스도 는 어떤 분인가 를 서로 나누는 귀한 시간 이었습니다.

예수님은 천지를 창조하신 말씀이시며, 말씀이신 빛이시고, 빛으로 우리의 생명이 되신 분임을 고백하고, 또한 말씀이 사람이 되셔서 우리에게 오시고, 십자가를 통해서 우리를 구원해주신 우리의 구원자 이시며, 주권자 이심을 고백하고

2019년에는 이 예수님을 각자 일대일로 더 깊이 만나고, 더 많이 묵상하고, 좋은 나눔을 가지기를 다짐하는 시간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