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trm 청소년부

2014 나바호 선교팀 보고 - 7/29

Pastor Dan 0 4,269 2014.07.30 22:36
안녕하세요. 나바호 선교팀입니다.
저희가 인터넷이 안되는 애리조나 사막 지역에  있어서 빨리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저희 선교팀은 월요일날 저녁에 나바호에 무사히 도착했고 한명수 선교사님과 사모님께서 저희팀을 반갑게 맞아주셨습니다. 
지난 이틀동안 저희팀은 두팀으로 나누어 이곳 선교센터와 선교사님이 섬기시는 교회의 인디언 장로님의 집을 페인트 작업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이곳 선교센터 주위에 사는 인디언 아이들 몇명과 시간을 보냈고 내일쯤 이지역의 아이들을 방문할 계획입니다. 
우리 선교팀은 매일 아침 예배를 드리며 하루를 시작하며 무더위와 싸우며 매일 열심히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저녁예배때는 찬양과 말씀으로 은혜의 시간을 갖고 마지막으로 하루의 일과를 돌아보는 대화의 시간을 매일밤 갖고 있습니다.
황폐한 사막의 한 곳에 위치한 선교센터에서의 사역이 여러가지 상황과 더운 날씨때문에 육체적으로 피곤하고 힘들수도 있지만 불평하는 학생은 단 한명도 없고 매일 즐거운 마음으로 서로 격려하며 협력하며 열심히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우리 선교팀이 남은 시간동안 계속 건강한 모습을 이곳에서 잘 마무리 하며 계속해서 하나님을 체험하며 이번 선교를 통해 하나님과 더욱 가까워 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저희 선교팀을 위해 헌금과 물질과 음식 donation, 그리고 기도해 주신 부모님들과 사랑의 손길로 후원해 주신 성도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조 준 전도사 올림

Comments

Category
+ 바로가기 링크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