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trm 청소년부

호피선교 잘 다녀왔습니다.

DKUMC 0 4,551 2013.07.16 13:20

할렐루야!
호피선교팀이 무사히 선교를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먼저 주인되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드립니다 그리고 호피선교를 위해 사랑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신 성도님들 그리고 저희를 위해 새벽마다 무릎으로 동역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선교는 아이들에게 어떤 의미였을까? 무엇을 느꼈을까?가 궁금합니다. 델라웨어의 좋은환경, 부족한것 없이 풍족한 자리를 떠나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는것도 이번 선교에서 얻은 큰 열매일것이고 오랫동안 같은 교회에 다녔지만 친해질 기회가 없었던 아이들이 일주일 동안 같이 먹고 자고 사역하면서 서로를 더욱 깊히 알수있었던것도 이번 선교에 열매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제일 먼저 이들의 입에서 고백되야 하는것 그리고 고백할수 밖에 없는것은 바로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입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사랑, 완전한 그 사랑의 메세지가 얼마나 소중하고 귀한것인지를 그들에 마음에 깊히 새겨지길 바랍니다.

이제 이들에게 또다른 선교가 시작이 됩니다. 저희가 몸담고 있는 집, 교회, 학교 그리고 델라웨어에서 "복음"을 알리는 선교사의 삶이 이어지길, 이 "복음"에 터전위에 이들의 삶이 아름답게 세워질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Comments

Category
+ 바로가기 링크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