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trm 청소년부

호피선교소식 두번째

PastorAndrew 2 4,768 2013.07.11 07:17
호피선교소식

Comments

데보라 2013.07.11 18:04
호피선교소식 두번째
여기시간으로 7:00 에 호피마을에 도착했습니다.  라스베가스에서 이곳까지 6시간이 넘는 긴 여정이었습니다.  사진과 텔레비전으로만 봤던 아리조나의 펼쳐진 광활한 사막의 진풍경을 직접 경험하며 모두들 감탄의 감탄을 하며 달려왔습니다.

호피 보호구역에 도착해 이곳 교회를 섬기고 계신 심권사님을 만났습니다.  권사님은 오래전 한국으로 군인으로 발령받으신 남편분을  만나 이곳에 오시게 되었다고 합니다.  교회가 세워진지 십년이 넘었지만 아직 까지 힘든 교회를 보며 많이 안타까와 하시면서 이곳을 위해 기도를 부탁한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교회에 도착하자 마자 동네 아이들이 모여 VBS는 언제 시작하느냐고 물어 보며 저희들에게 말을 걸어왔습니다.  감사한 마음 설레이는 마음이 교차합니다.  아이들이 몇명이 모일지 그리고 어떤아이들이 올지 그리고 여름성경학교가 어떻게 진행이 될지 모든것이 미지수이지만 주님께서 저희와 함께 하신다는 확신 하나만으로도 가슴벅찬 밤입니다. 

한시간 후면 시작입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Monica 2013.07.12 17:41
우리 HOPI team 화이팅!!!!!  우리 학생들의 믿음이 크게 성장할 기회를 주심을 하나님께 감사드려요.  전도사님, 사모님의 따뜻하신 사랑과 인도하심 또 감사드려요!!!!  Delaware에서 엄마들이 열심히 기도하고 계세요.  우리 team이 밞는 땅과 터치 하는 사람들 하나 하나를 하나님께서 축복해 주시리라 믿어요.  화이팅!!!!!!
Category
+ 바로가기 링크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